신세계 건설 : 뉴스


SHINSEGAE E&C

EN
뉴스 신세계건설, 친밀하게 다가가는 홈페이지로 10년만에 새단장 2022-06-02

신세계건설, 친밀하게 다가가는 홈페이지로 10년만에 새단장

□ 31년의 성장과 역사를 부드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로 전달 

□ 비전, ESG, 사회공헌, 동반성장등 지속가능경영의 다양한 정보 반영

□ 다양한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풍부한 자료로 편리하게 제공

 

신세계건설은 고객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10년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였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근 빌리브, 물류센터를 비롯한 외부사업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신세계건설의 다양한 사업영역과 실적을 소개하고, 고객이 궁굼해하는 다양한 정보를 단순 제공이 아니라 편안한 이미지를 통하여 친절하게 설명을 듣는 듯한 느낌으로 전달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홈페이지에는 신세계건설의 “비전과 경영이념” 슬로건인 `Life connected Build & Developer`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최고의 가치를 추구)와 함께 `신세계건설의 과거와 오늘 그리고 내일` 을 담고 있다.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설립한 기술연구소인 “미래성장 연구소”를 통해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기술 적용을 보여주고 있다. BIM, 디지털 기술, 신기술 공법 개발, 설계관리 기술지원 등이다.

 

대표적 실적을 보여주는 사업분야는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구성과 깔끔한 이미지 위주로 배치하여 시각적 만족감을 높였다. 실적을 통하여 이루어낸 경영·재무 정보 또한 그래프 이미지를 통해 편안하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지속가능 경영으로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 중에서도 특히 ESG 경영활동을 풍부하게 전달하고 있다. 건설업 특성상 취약한 부분인 환경경영부문에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들이 담겨 있다. 이중 기후변화에 대한 대응 활동이 두드러지며 온실가스 배출실적, 대기 오염물질 배출관리, 수질 토양오염물질 관리, 친환경설계, 친환경 공법 및 친환경 캠페인등의 내용으로 담겨져 있다.

 

정보센터에서는 채용·인사 부분도 강화하였다. 채용에서는 실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의 직무를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는 직원들 본인에게는 직무에 대한 자부심을 높여주고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회사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신세계건설이 31년간 이루어 온 수상실적과 기술적 특허실적도 확인 할 수 있다.

 

고객과의 소통의 창구도 활성화 하였다. 고객상담실과 제보 및 신문고 창을 열어 어떠한 내용이든 고객의 소리를 듣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홈페이지에서 연동되는 사이트를 통하여 필요한 곳으로 쉽게 이동하여 신세계건설의 주요부분을 한번에 연결되도록 하였다. 주거브랜드 빌리브, 협력사 사이트, 레저부분의 트리니티, 자유cc, 아쿠아 필드 등이다. 신세계그룹의 관계사도 개별적으로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사이트를 연동하고 있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회사의 핵심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다”며 “다양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친근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내용을 반영하여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신세계건설이 되겠다” 고 말했다

이전글
인프라 甲! "마포에서 처음 만나는 빌리브"
다음글
신세계건설 빌리브, 버려진 건설 폐기물을 활용해 굿즈 제작